본문 바로가기
주식

부유한 은퇴를 위한 큰 배당금이 있는 2개의 리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8. 26.
반응형

부유한 은퇴를 위한 큰 배당금이 있는 2개의 리츠

요약

  • 희귀한 "골디락스"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은 아니다.
  • 높은 수익률, 증가하는 배당금, 그리고 높은 성과를 내는 부문들이 두 개의 훌륭한 REIT 선택을 위해 결합된다.
  • 심블이 아니라 양동이를 가져와라.
  • 이런 아이디어 포트폴리오를 찾으십니까? 고배당 기회 회원들은 우리의 모델 포트폴리오에 독점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 »

게티 이미지를 통한 ZargonDesign/E+

부드럽게 발 디딤으로 공동 제작

시장이 당신에게 황금 같은 기회를 줄 때, 당신은 심블이 아닌 양동이를 가지고 온다, 적어도 버핏은 그렇게 생각한다!

오늘 나는 양동이를 받을 자격이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들로부터 굴러 들어오는 모든 훌륭한 배당소득을 잡기 위해서는 몇 개의 양동이가 더 필요할 것이다. 이 두 선수 모두 적극적으로 배당금을 올려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것으로 기대한다!

우리는 소득 투자자로서 소득 흐름을 빨리 키우려고 한다. 이것은 우리가 높은 수준의 즉각적인 수입을 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장 내놔, 내일 말고, 10년 후에는 확실히 안 돼! 앞으로 우리에게 더 많은 소득을 주고 우리가 투자한 소득과 자본을 보전해 줄 증권도 찾는다.

종종 투자자들은 높은 수익률과 배당성장의 차이를 나눠야 한다고 느낀다. 배당성장률이 우수한 종목들은 수익률이 극히 낮은 경우가 많다. 한편, 높은 수익률 선택은 종종 무배당 성장 옆에 있다.

고수익 기업들이 현금흐름에서 잘 가려진 배당금으로 배당을 해주는 골디락스 지역에 들어서면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 오늘은 고수익과 배당성장이 높은 '골디락스 존'에서 두 차례 고른 것을 살펴본다.

뛰어들자!

출처: 드림스타임

선택 1위: BRSP - 항복 6.7%

BRSP(BrightSpire Capital)는 에는 콜로니 크레디트(CLNC)로 알려진 상업용 담보대출 REIT이다. BRSP는 COVID가 시작된 이후 많은 변화를 겪었다. COVID 영향이 즉각적으로 그들을 끝냈을 때 이미 콜로니 캐피탈과 경영 내실화를 위한 협상을 진행 중이었다.

BRSP는 2020년 4월에 새로운 CEO를 영입했다. 마이크 마제이는 상업용 모기지 산업 분야에서 37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2012년부터 2017년까지 래더 캐피털(LADR) 사장을 역임했다.

2020년까지 BRSP는 현금 사재기를 해약하고 건설했다. 그리고 나서 2021년에, BRSP는 몇몇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했다. 내부화는 4월에 발표되었고 5월에 빠르게 완료되어 마침내 콜로니 캐피탈이었던 알바트로스와 분리되었다.

BRSP도 지난 3월 주당 0.10달러를 지급하며 배당금 복원이 가능하도록 드라이파우더를 배치하기 시작했다. BRSP는 지난 6월 배당금을 0.14달러/주로 40% 올렸고 10월 지급되는 다음 배당금은 0.16달러로 14% 더 인상했다.

가장 좋은 소식은 BRSP의 배당금이 계속 성장할 여지가 많다는 것이다. 다음은 또래들이 책가치의 백분율로 지불하는 금액에 대한 고찰이다.

출처: 회사 파일링

최근의 인상에도 불구하고 BRSP는 장부가치의 약 5%만 지불하고 있다. 대부분의 동료들은 9% 이상을 지불하고 있다. 그 수준에서 BRSP는 분기당 0.28달러 이상을 지불할 것이다. 지금 지불하는 것보다 75%나 더 비싸다!

가까운 미래에 우리는 BRSP가 더 보수적인 상태를 유지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내년의 합리적인 목표가 분기당 $0.20-$0.24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오늘 투자자들은 즉시 7%에 가까운 수익률을 얻을 것이고 BRSP가 나머지 자본을 투입함에 따라 향후 1년 동안 몇 차례 더 배당금이 인상될 것으로 보인다.

2번 선택: WPC - 항복 5.4%

W. P. Carey(WPC)는 '디비덴드 귀족' 지위로 가는 길목에 있는 경쟁자다. WPC는 1998년 이후 매년, 2001년 이후 분기마다 배당을 늘렸다. WPC는 트리플넷 계약으로 임대한 부동산의 다각화된 포트폴리오에 투자하는 '트리플넷' 리츠다.

'트리플넷'은 임차인이 대부분의 부동산 수준의 비용을 부담하게 만드는 임대용 부동산 전문 용어다. 집주인은 재산세나 보험, 일상의 유지비 등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것들은 모두 세입자의 책임이다.

리츠는 값싼 부채를 빌릴 수 있는 것으로부터 상당한 이익을 얻는다. 한편 부동산은 금리를 추적하는 경향이 있다. 현재 부동산은 현재 금리에 비해 싸고, WPC는 이를 십분 활용하면서 2021년 15억~20억 달러로 취득지도를 높이고 있다.

인수가 늘어나면 WPC가 성장해 최근 몇 년 동안 우리가 본 것보다 더 큰 배당금 인상으로 이어질 것이다. 게다가, WPC는 인플레이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잘 배치되어 있다.

출처: WPC Q2 보충판

WPC 임대의 60% 이상이 CPI에 묶여 있는 임대료를 가지고 있다. 99% 이상이 임대료 인상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동시에 WPC는 인플레이션에 노출되는 원가가 거의 없다. WPC의 가장 큰 비용은 고정금리 채권에 주로 기반을 둔 이자, 주식기준보상금(G&A)이다.

이것이 바로 인플레이션 환경에서 당신이 갖고 싶은 보유다. 인플레이션과 함께 올라가는 수입과 1차적으로 고정된 비용. WPC는 매 분기마다 배당금 인상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하며, 인수 속도와 물가상승률 상승으로 내년 배당금 인상폭은 과거보다 높아야 한다.

출처: 셔터스톡

결론

이 두 리츠는 높은 수준의 즉각적인 수입과 꾸준히 증가하는 배당금을 제공한다. 그들은 함께 당신이 증가하는 부의 수준을 갖도록 도울 수 있다.

이렇게 높은 수준의 부가 지출 후에 더 높은 수준의 자산을 의미한다. 나는 결코 단순히 부유하거나 부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단순히 내가 어떻게 투자하느냐의 부산물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내가 설정한 목표를 보고 성취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소득 투자와 은퇴는 서로 밀접한 관련이 있다. 네 전화요금은 멈추지 않는다. 전력 요금 고지서가 계속 나올 겁니다. 큰 액수의 현금이라도 지폐와 인플레이션에 의해 잡아먹힌다. 그 비용을 지불하려면 수입이 필요하다. 이제 당신은 그것을 하기 위해 두 개의 수입원을 더 가질 수 있다! 그들의 배당금이 증가함에 따라, 당신은 지출을 상쇄할 수 있는 수입이 점점 더 많아진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취미에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눈여겨본 골프채 세트? 만약 당신이 초과 수입을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네가 원하던 그 덴마크의 반죽 고리? 빵은 그것과 더 빨리 섞일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것을 사랑한다. 돈이 걱정되지 않고 청구서를 덮기 위해 어디서 나올지 걱정되지 않으면 빵 만드는 것을 즐길 수 있는 자유 시간이 더 많아질 것이다.

BRSP나 WPC 급여와 같은 배당금은 당신의 중개 계좌에 들어오는 현금뿐만이 아니다. 열심히 일하는 게 네 돈이니 그럴 필요 없어!

반응형

댓글